##애드센스##
반응형

최근에 비트 코인 (bitcoin)에 관심을 기울 였다면 '포크 (forks)'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있을 것입니다.

블록 체인에서 테이블에서 볼 수있는 종류와 달리 포크는 다양한 참가자가 공통 규칙에 동의해야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기술적 이벤트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경우 포크는 블록 체인이 네트워크의 트랜잭션 내역이나 트랜잭션의 유효성을 결정하는 새로운 규칙과 같은 두 가지 잠재적 경로로 분기 할 때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다른 선택에 대한지지를 보여줘야합니다.

그러나 많은 종류의 포크가 있으며, 그것들을 연구하는 과학은 여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스스로 해결 한 포크를 알고 있지만 공동체의 깊은 붕괴로 연료를 공급받는 다른 포크는 네트워크를 영구적으로 분리시켜 두 개의 블록 체인 기록과 두 개의 분리 된 통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포크의 다양한 유형, 그들이 어떻게 활성화되는지 그리고 그들이 제기하는 위험에 대해 혼란이있었습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우리는 서로 다른 포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간단한 요약을 작성했습니다.

기본 사항

우리가 분류에 들어가기 전에 비트 코크 포크가 이미 상당히 규칙적으로 발생한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분산 컨센서스의 부산물 인 포크는 두 명의 광부가 거의 동시에 같은 블록을 발견 할 때마다 발생합니다. 애매 모호함은 후속 블록이 하나에 추가 될 때 해결되어 가장 긴 체인이되고 다른 블록은 네트워크에 의해 "고아"(또는 버려진) 블록이됩니다.

그러나 포크도 기꺼이 네트워크에 도입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발자가 트랜잭션이 유효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소프트웨어가 사용하는 규칙을 변경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블록에 유효하지 않은 트랜잭션이 포함되어 있으면 해당 블록이 네트워크에서 무시되고 해당 블록을 찾은 광부가 블록 보상에서 사라집니다. 따라서 광부들은 일반적으로 유효한 블록 만 채굴하고 가장 긴 체인을 구축하기를 원합니다.

다음은 좀 더 일반적인 포크와 그 특징입니다.

하드 포크

이게 뭐야?  하드 포크는 오래된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지 않는 새로운 규칙을 네트워크에 도입하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입니다. 하드 포크를 규칙의 확장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블록 크기를 1MB 대신 2MB로 허용하는 새로운 규칙은 하드 포크가 필요합니다.

무슨 일이야?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계속 실행하는 노드는 새 트랜잭션을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새 체인으로 전환하고 유효한 블록을 계속 마이닝하려면 네트워크의 모든 노드를 새 규칙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무엇이 잘못 될 수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정치적 어려움이 생길 때 문제가 발생하며, 커뮤니티의 일부는 과거 규칙에 충실하기로 결정합니다. 오래된 체인 뒤에있는 해시 비율 또는 네트워크 컴퓨팅 성능은 부적합합니다. 문제는 데이터 (및 규칙 집합)가 여전히 가치가 있다고 인식되어 광부가 체인을 채굴하고 개발자가 계속 지원하기를 원함을 의미합니다.

ethereum DAO 하드 포크 는 커뮤니티가 규칙을 어떻게 나눌 수 있는지에 대한 완벽한 사례 연구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ethereum과 ethereum classic의 변형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두 개의 블록 체인을 만들었습니다.이 두 블록은 서로 다른 정신력과 다른 통화를 자랑합니다.

소프트 포크

이게 뭐야? 소프트 포크에는 규칙을 강화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1MB 블록 대신에 새로운 규칙은 500K 블록 만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포크는 이전 버전과 호환됩니다.

무슨 일이야?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노드는 새 트랜잭션을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예에서는 500KB가 1MB 미만 임). 그러나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노드가 블록을 계속 광산하면 업그레이드 된 노드에서 광산 블록을 거부합니다. 이것이 소프트 포크가 네트워크에서 해시 전력의 대부분을 필요로하는 이유입니다.

무엇이 잘못 될 수 있습니까? 소프트 포크가 네트워크에서 소수의 해시 전력으로 만 지원되면 가장 짧은 체인이되어 네트워크에 의해 고아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단단한 포크처럼 행동 할 수 있으며, 체인 하나가 떨어져 나올 수 있습니다.

소프트 포크는 비트 코인 블록 체인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옵션이었습니다. 왜냐하면 네트워크를 분할 할 위험이 적다고 주장하기 때문입니다. 성공적인 소프트 포크의 과거 사례로는 BIP 66 (서명 유효성 확인을 처리) 및 P2SH  (비트 코인의 주소 형식 변경 )와 같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사용자 활성화 소프트 포크

이게 뭐야? 사용자 활성화 소프트 포크 (UASF)는 블록 체인이 네트워크의 해시력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직접 지원하지 않는 업그레이드를 추가하는 방법을 탐색하는 논란의 여지가있는 아이디어입니다.

UASF의 아이디어는 마이닝 풀의 지원 임계 값을 기다리는 대신 소프트 포크를 활성화하는 기능이 전체 노드를 실행하는 교환기, 지갑 및 비즈니스로 이동한다는 것입니다. 비트 코인에서는 전체 노드가 광산 노드가 아니어도 여전히 블록의 유효성을 검사해야합니다.

무슨 일이야? 주요 교환 프로그램의 대다수는 새로운 버전의 코드로 작성되기 전에 공개적으로 변경 사항을 지원해야합니다. 그 후에 새로운 소프트웨어 (향후 활성화 지점이 있음)가 소프트 포크에 참여하려는 노드에 설치됩니다.

무엇이 잘못 될 수 있습니까?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해시 - 전력 트리거 된 소프트 포크보다 훨씬 더 많은 리드 타임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코드를 작성하고 모든 사람을 준비하는 데 1 년 이상이 소요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더욱이 광부 대다수가 '줄을 서지 않고'새로운 규칙을 활성화시키지 않으면 압도적 인 해시력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이 아이디어는 이론적으로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출처: 코인데스크 구글 번역

원본

투자 전 아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1. 맹목적 투자는 하지 마세요. 맹신도 금물입니다.

2. 반듯이 여유 자본으로 돈을 굴리세요.

3. 남의 판단을 믿는것이 아니라 본인의 판단을 따를것.

4. 반듯이 소액으로 진행해서 원금 회수 후 돈을 불려나갈것.

5. 꼭 필자의 첫번째 블로그를 읽어주세요. 필자가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

6. 2017/01/24 - [Bitcoin 이야기/[Bitcoin]] - * 비트코인에 대한 필자의 견해 上 읽어보기


<<프로모션 코드:  j8LFUw *사진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 자동 이동됩니다.>>


제네시스 마이닝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프로모션 코드 챙겨가세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시, 

본인에게는 3%의 가격 할인이, 프로모션 당사자에게는 2.5%의 업그레이드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