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반응형


나의 플랜이다. 0.3500TH/s sha256 해쉬파워 42일차다. 내일부터는 10.3650TH/s로 비트코인이 입금 될 것이다. 드디어 다이아몬드 플랜에 입성했고, 다시말하면 1600USD(한화 약 178만원 정도)를 추가 투자했다. 오늘까지의 투자 일정을 정리한다. 



오늘까지의 비트 코인 총 수입은 0.0079387 BTC 이며, 8월달 보다는 채굴량이 조금 감소하였다. 대신 다음 그래프를 보면 이해가 빠를것 같다. 미국달러와 일본엔화가 경제 영향을 받아 갑자기 하락세를 찍고 있다. 금일 16.09.07 오후 2시 40분 기점으로 달러는 네이버 환율기준 1,092.60 달러이다. 그 영향을 받아서,  비트코인은 상승포인트를 찍었고, 현재 유지를 반복하고 있다.


나는 요즘 참 비트코인을 공부하면서, 이런상황을 실시간으로 관찰하는게 너무 즐겁다. 물론 비트코인 가격이 떨어질때도 있다. 상향과 하향을 반복하면서 나름 나만의 투자를 즐기고 있다. 보는 즐거움이랄까....


얼른 내일이 와서 어느정도의 비트코인이 쌓이는지 관찰하고 싶을뿐이다. 그리고 한가지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방문객 중 남연이님께서 저를 추천해주셔서 이렇게 2.5%의 해시 파워를 더 받게 되었다. 블로그를 시작한 이래로 처음이라 너무 감격스럽고 감사하다.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 봅시다. 추가 투자분을 들고~



<<프로모션 코드:  j8LFUw *사진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 자동 이동됩니다.>>


제네시스 마이닝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프로모션 코드 챙겨가세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시, 본인에게는 3%의 가격 할인이, 프로모션 당사자에게는 2.5%의 업그레이드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