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반응형

제네시스 마이닝


나는 어렵게 말하고 쉽지 않다. 전문적 지식도 많이 부족하고, 부업을 시작한지는 이제 3일 지났다. 내가 느낀 것과 비트코인이 뭔지에 대한 얘기만하겠다. 그러다 보니 비트코인, 비트코인 하다보니 여러 블로그 등에서 제네시스 마이닝 이라는 싸이트 얘기를 쉽게 찾을 수 있을것이다.


'제네시스 마이닝' 무슨 싸이트냐!? 비트코인을 캐내려면 쉽게 컴퓨터로 연산을 해야하는데, 대략 1대의 컴퓨터가 5년정도 연산을 해야 1 비트코인을 얻을수 있다. 그래, 5년동안 쉬지않고, 컴퓨터를 돌렸다 치자...;; 전기세 빼고, 거기에 수수료 때고, 비트코인의 시세마저 떨어진다면;; 남는건 개털이다;;; 


내 예를 들자 저번주 금요일 Nvidia GTX960M 으로 48시간 채굴에 나섰다. 결과는 대참사...

0.00000026 사토시가 들어왔다. ㅋㅋ 기쁘다 구주 오셨넹 ~ 행복함이 그지 없다. 한화로 1원 이다. 음... 이런상태라면 내가 죽기전에 1비트코인 볼 수 있을지 의문 스럽다. 컴퓨터의 연산은 문제를 풀면 풀수록 더 어려워 진다. 반감기가 2번이나 지났고, 나와 같이 지금 채굴을 시작한다면... 우리 함께 손붙잡고 늙어죽을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래서 찾아본것이 나대신 용병 채굴자다.


쉽게 말해 이 싸이트는 그런 수고를 덜고자 너의!! 나의!! 나를위해 대신 비트코인을 캐주는 싸이트다. 가격은 가장 낮은 속도로 평생 채굴 할 수 있는 채굴권이 19USD=0.030BTC(0.1TH/s)//시세에 따라 다를수 있다// 생각보단 저렴하다. 문제는 하루의 얼마나 캐느냐가 관건인데, 그전에 필자가 실제로 결제 해본결과 해외결제 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면, 50 USD이상만 카드 결제가 된다. 나는 다른 블로그에서 이런 경험을 굳이 적어내지 않았기에 적어본다. 꼭 참고바란다. 


그럼 저 19달라 짜리 채굴권은 어떻게 사느냐? 대부분 다른 블로그에선 거래소(KORBIT)를 거쳐 한화로 0.030BTC를 구매한다. 그러면 코빗 지갑에 0.030BTC가 입금되고, 제네시스 마이닝에 BTC로 구매를 하면된다. (이후 거래소만 따로 얘기하도록 하자) 


잠시 삼천포로 빠졌으니, 여기 오신분들은 내가 얼마를 투자 했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밑에 사진을 첨부했다. 


<총 구매 66.50USD 수수료는 따로 있다. 카드로 구매시 속도=0.35TH/s>


한화로 약 7만 4천원 정도 된다. 물론 나 역시 저 돈 그대로 투자하지 않고 프로모션 코드로 3% 할인을 받았다. 여느 블로거들과 같이. 님도 좋구 뽕두 따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시, 본인에게는 3%의 할인이, 나에게는 2.5%의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말그대로 그대와 내가 둘다 좋은 거다.


<<프로모션 코드:  j8LFUw >>


마이닝 채굴권은 총 3가지 유형이 있는데, 


1. 평생 채굴권 <<현재 필자가 구입한 플랜이다>>

2. 1년 이더마이닝 채굴권 

3. 2년 x11 마이닝 채굴권 


이렇게 있다. 여기서 본인이 필요한 것을 구매하면 되는데, 이더마이닝은 시세 및 채굴양을 따졌을때 비추하며, 2년 x11 마이닝은 단타성 채굴을 원하는 분들을 추천한다. 나는 이후 수익률이 생기면 그때 시행하겠다. 그때가 빨리 왔으면 좋겠다. 


수익률을 알고 싶다면, 

(일일수익금/구매한비트금액)x100=%

ex) (0.00061615/0.107)x100=0.57%


이렇게 계산하면 되겠다.


정리하자면 제네시스 마이닝은 대단히 좋은 회사임은 분명하다. 일단 2010년도 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탄탄하게 자리잡았고 2차례 반감기가 지난 지금 개인의 컴퓨터로 캐기보단 약간의 투자를 통해 캐는 편이 새로 시작할 부업과 시간적으로나 여러가지 이득이겠다. 4년마다 찾아오는 반감기 캐는 양이 떨어지는 만큼 희소성은 오르게 되어있다. 지금이라도 시작해보는것은 어떨까!? 


아.. 앞서 얘기했지만 내 정보는 지극히 개인적이다. 혹 수정사항이나 더 좋은 정보가 있다면 공유바란다. 


내일부터는 필자의 실제 투자일지를 작성할 예정이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길...


<<프로모션 코드:  j8LFUw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