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반응형


17-10-09 채굴일지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연휴의 마지막 날인 오늘 520만원까지 오랜만에 치솟은 비트코인입니다.

아 이뽀라 ㅋㅋ

먼저 국내 거래소 코인이즈가 21억상당 해킹을 당했다는 소식입니다.

거래소는 현재 중지된 상태이네요. 하아~ 이놈에 해킹 소식 정말 무섭습니다.

SegWit 트랜잭션 전송량이 전체 트랜잭션의 7%대까지 상승 

앞으로 더 많은 거래소들과 지갑 서비스들이 지원하게되면 

스케일링 문제가 해소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하~ 추석동안 시세가 꾸준히 상승해줘서 참 다행입니다.

다만한가지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갑작스럽게 올라가는

그래프는 반듯이 추락하게 되어있습니다. 이전에야 중국의

장난질로 100% 떨어진다 점쳤지만, 뭐 이번도 크게 다를꺼 같지

않다는 불안감도 있네요.




큰손들은 항상 이익이 생기면 팔기 시작하니까요.

국가별 그래프 입니다. 일본이 57%비중을 차지하고 중국이 5%때를

기록중입니다.


그래도 이전보다 많이 나아진 상황이니

정말 반갑네요.


참고바라며,

마지막 연휴 잘보내시고

부자되시기 바랍니다.


투자 전 아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1. 맹목적 투자는 하지 마세요. 맹신도 금물입니다.

2. 반드시 여유 자본으로 돈을 굴리세요.

3. 남의 판단을 믿는것이 아니라 본인의 판단을 따를것.

4. 반드시 소액으로 진행해서 원금 회수 후 돈을 불려나갈것.

5. 꼭 필자의 첫번째 블로그를 읽어주세요. 필자가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

6. 2017/01/24 - [Bitcoin 이야기/[Bitcoin]] - * 비트코인에 대한 필자의 견해 上 읽어보기

7. 비트코인 SHA256 채굴 예약제 마감 10월 31일부터 채굴 진행

<<프로모션 코드:  j8LFUw *사진클릭시 제네시스 마이닝 자동 이동됩니다.>>


제네시스 마이닝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프로모션 코드 챙겨가세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시, 

본인에게는 3%의 가격 할인이, 프로모션 당사자에게는 2.5%의 업그레이드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